임영웅 '닥터클로' 모델 발탁<사진=닥터클로 홈페이지>

[AP신문=광고모델정보팀] 가수 임영웅이 생활바이오 전문 기업 엔오엔(NON)의 '닥터클로'(Dr. Clo)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닥터클로' 측은 12일 "임영웅이 '닥터클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 활약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닥터클로'는 바이러스, 세균 부유미생물, 곰팡이, 유해가스 등을 제거하는 신개념의 살균, 소독, 탈취제이다. 닥터클로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시험에서 30초 경과 후 99.9% 바이러스 제거율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임영웅은 최근에도 각종 지표에서 정상을 기록하고 있다.

4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총 61만7729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 3위 방탄소년단 지민, 6위 방탄소년단 뷔 등을 제치고 1등을 거머쥐었다.

지난달 초 발매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월간 가온차트 4관왕, 주간 가온차트 4관왕을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3월, 트롯 가수로서는 14년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임영웅은 각종 지표에서 정상을 휩쓸며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여자친구와 기념일을 까먹지 않고 잘 챙겨줄 것 같은 스타는?' 투표에서 총 투표수 7만 7016표 중 6만 6109표를 획득, 86%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키워드 순위에서도 75%를 차지한 '센스있는'에 이어 '감성적', '부드러운', '변함없다', '남자답다'까지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봉숭아 학당' 등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음은 4월 12일(월) AP신문 광고모델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가수 임영웅(물고기 뮤직, 뉴에라프로젝트), 바이오기업 엔오엔 '닥터클로' 브랜드 모델 계약
▷배우 주지훈(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 이루에프씨 '바른치킨' 모델 계약
▷배우 김선호(솔트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모델 계약
▷배우 배현성(어썸이엔티), 학생복 브랜드 '형지엘리트' 광고 모델 계약
▷배우 유아인(United Artists Agency), 네일 브랜드 '미뮤즈' 모델 계약
▷전 모델 류이서, 유산균 전문 브랜드 아이힐 ‘아이힐 비너스 유산균’ 모델 계약
▷가수 비비(필굿뮤직), 코오롱FnC 슈즈브랜드 '슈콤마보니' 모델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