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박혜미 기자]  '루코제이드 에너지'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다윗과 골리앗'에 대한 이야기의 프리퀄을 보여주기 위해 성서 시대로 되돌아 가서 이야기를 시작했다.

 
영국 런던의 광고 대행사 '그레이'의 캠페인은 다윗이 골리앗을 이기게 될 수 있었던 이유가 돌팔매질을 잘 해서라기 보다는 루코제이드 에너지를 마시고 힘이 생겼다는 것을 코믹한 광고를 통해 보여준다.
 
'루코제이드 에너지'는 영국 제약기업인 글락소스미스클라인社 가 만든 기능성 음료다.  2013년 일본 산토리 음료회사에 매각됐다.
 
<제작 정보>
 
광고 대행사 : Grey London, 영국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 Caroline Pay
카피라이터 : Jay Marlow , Rob Greaves
미술감독 : Henrik Ridderheim , Sam Daly
에이전시 프로듀서 : Thea Evely
에이전시 어시스턴트 프로듀서 : Leah Stolerman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 Duncan Collins
기획 책임자 : Lilian Sor
기획 감독 : Natasha Sales
미디어 대행사 : MediaCom
미디어 팀 : Tom Mills , Holly Jerreat
제작사 : 외주
감독 : 해럴드 아인슈타인
편집자 : 폴 와츠 / The Quarry
프로듀서 : Eric Liney / Dummy
프로듀서 : Jeremy Bannister / Outsider
포스트 프로덕션 : The Mill
수석 프로듀서 : Ian Berry
오디오 포스트 프로덕션 : Sam Ashwell / 750mph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