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 윤종진 기자] 에쓰와이이앤씨㈜가 이달 4월 충북 제천에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를 분양 예정에 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23층 7개 동 총 5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주택형이 수요자에게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장락초와 병설유치원을 누릴 수 있는 초품아 단지로, 도보거리에는 제천여자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심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바로 옆 기적의 도서관도 있어 면학 분위기 조성도 뛰어나다.

생활 인프라로 단지 인근으로 병원과 마트, 관공서, 도서관 등의 주거 편의 시설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제천산업단지, 고암테크노빌, 강저농공단지 등도 인근에 자리한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도 갖췄다.

교통 여건으로 우선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위치한 제천고속터미널, 제천역을 이용해 시외로 이동도 가능하다. 지난해 개통된 중앙선 제천~원주 간 복선전철으로 제천역에서 청량리역까지 60여 분만에 도달 가능하다.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선호도 높은 전용 84㎡에 4베이 위주로 설계돼 통풍과 일조가 우수하며,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풍부하게 배치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전 동을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의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제천시는 비규제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며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별 예치금만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 가능하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