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펩시 아이유 에디션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펩시 아이유 에디션

[AP신문 = 이주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펩시', '펩시 제로슈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펩시 아이유 에디션은 올해 1월부터 펩시 브랜드의 프리미어 파트너로 활약 중인 아이유의 다양한 매력을 페트병 라벨에 담아냈다. 

펩시는 대표 상징색인 파란색이 라벨과 뚜껑에 적용되고 다양한 아이콘 이미지와 함께 상큼 발랄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으며, 펩시 제로슈거는 검은색을 대표색으로 네온 사인 이미지와 블랙 컬러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아이유 에디션을 통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맛있는 순간에 생각나는 대표 탄산음료 '펩시'와 칼로리 걱정없이 펩시의 상쾌하고 짜릿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의 붐업을 이어간다는 구상이다. 

지난해 1월 선보인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6월까지 출시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억1000만캔(250mL 환산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한편, 펩시 아이유 에디션은 펩시 600mL와 펩시 제로슈거 500mL 페트병 제품에 적용돼 오는 8월 말까지 한정 생산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아이유 에디션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상쾌함을 선사하는 펩시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이유의 콜라보 제품으로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펩시 아이유 에디션 출시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에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