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우리은행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우리은행

[AP신문 = 이주원 기자] 우리은행은 청약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의 맛 시즌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 5000명에게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돈, 배달의 민족 쿠폰(3만원권) 등을 즉석 당첨 경품으로 제공한다.

부동산통합플랫폼 ‘원더랜드’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 기회도 제공한다. ‘원더랜드’에서 회원가입 후 청약상담서비스 이용 동의를 한 고객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6개 세트, 희망분양주택을 등록한 고객 150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원더랜드’에서 안심전환대출을 신청한 고객이 청약상담서비스 이용에 동의를 하면 추첨을 통해 CGV영화관람권 2매(200명 한정)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ㆍ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이날 기준으로 적용금리는 저축기간 2년 이상 경과 시,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3%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