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대방건설
사진제공 = 대방건설

 

[AP신문 = 윤종진 기자]대방건설이 2023년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모집분야는 회계부/ 설계부/ 기획조정실/ 상품개발부/ 영업부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회계 부서장은 회계부 총괄업무를 수행하며 결산 및 세무조정 관련 업무 등 기타 세무 전반 관리 업무, 재무제표 작성 및 회계감사 수검, 국세, 지방세 세무조사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대규모집단 공시관련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이는 2021년에 대방건설이 공시대상기업집단에 신규로 지정됨에 따라 우대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설계 부서장은 공동주택, 주상복합, 오피스텔, 업무시설, 설계검토 및 설계 관리 업무 총괄을 수행해야 하며, 건축 심의, 교통영향평가, 사업승인 등 인허가 대관업무도 진행한다. 우대사항은 건설사 근무 경력이 있는 경우이다. 설계팀장은 상기 업무 8년이상 경력자이다.

이외에도 기획조정실, 상품개발부, 영업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모집부문 별 세부 자격사항은 대방건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는 단체 상해보험 지원, 직원 재난/질병 보조금 지원, 건강검진비용 지원, 출산장려금 지급, 리프레시 휴가 부여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대방건설의 브랜드 디에트르는 ‘존재하다’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에트르(être)’와 대방의 ‘D’를 결합하여 만들졌다. 이는 ‘나의 가치를 발견 하는 곳'을 뜻하며, 집이라는 공간에서 내가 가장 나다운 존재로 내면의 가치를 발현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