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참가
[AP신문 = 윤종진 기자]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지난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28회를 맞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전 세계 60여 개국, 8만여 명의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가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미용 박람회이다.
JMW는 이번 전시회에서 11월 출시된 신제품 ‘에어컬렉션 더 블랙’을 비롯해 두피케어 드라이기 ‘루미에어 2.0’, 콤팩트 고풍량 드라이기 ‘파워에어’, 무선 빗고데기 ‘볼륨온’ 등 주요 라인업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었다.
‘에어컬렉션 더 블랙’은 30가지 바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점, 루미에어 2.0은 LED 기반 두피케어 기능과 저손상 모발 건조 기술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무선 빗고데기 ‘볼륨온’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충전식 무선 타입으로 편리한 휴대성과 즉각적인 볼륨 연출이 가능한 점이 해외 바이어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며 현장에서 상담 문의가 집중됐다. 짧은 시간 안에 손쉽게 헤어 볼륨을 살릴 수 있는 실용성과 간편한 홈 스타일링을 모두 겨냥한 콘셉트가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헤어케어 제품군인 로아띠(ROATTI) 라인 역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로아띠 헤어오일은 ‘실크 너리싱 포뮬러’와 ‘프로틴 레이어링 기법’을 적용해 모발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점이 주목받았으며, 드라이기와 함께 사용하는 토털 케어 솔루션으로 소개됐다.
업체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유통 파트너십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전시회와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JMW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