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맞잡은 두 손
2019-11-21 권이민수
[AP신문= 권이민수 기자]
이는 SM C&C이 기업의 사회적 가치 확산과 발전에 힘을 싣기 위함이다.
이들이 체결한 업무협약(MOU)은 마케팅 및 전략 컨설팅 지원을 통해 소셜벤처를 성장시키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 간 협력 하에 SM엔터테인먼트 그룹과 관계사 및 광고주들의 사회 공헌 활동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공동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게 된다.
또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셜벤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각 기업이 보유한 브랜드 마케팅 역량들도 공유할 예정이다.
SM C&C 광고사업부문은 국내 Top 5의 종합광고대행사인 만큼 자사가 보유한 광고 마케팅 전문 역량뿐만 아니라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광범위한 관계사 및 계열사를 연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을 비롯한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였기에 향후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셜벤처들의 판로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확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궁철 SM C&C 대표는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셜벤처의 육성으로 상생과 사회 공헌에 기여하고, 장기적으로는 소셜벤처 엑셀러레이팅 전문 기업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수익으로까지 이어지는 탄탄한 구조로 기업 성장 동력 발굴의 긍정적인 사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