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스타들의 모델 계약 소식 방탄소년단 外
[AP신문=권이민수 기자]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됐다.
23일 휠라가 방탄소년단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국내를 비롯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 동시에 공개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도 큰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휠라의 ‘원 월드 원 휠라’ 화보는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으로 잡았다.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휠라 브랜드 고유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독보적인 매력이 더해진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화보는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2020년부터 ‘원 월드 원 휠라’를 본격적으로 구현해 나가며 휠라만의 방식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기도 하다.
원래 공식 화보 공개 예정일은 1월이었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고 한다.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 화보는 오는 2020년 1월 초경부터 전 세계 휠라 스토어, 국가별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래는 12월 23일(월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들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19년 12월 23일
▶ 배우 박보검과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슬기, 코카-콜라와 새해 캠페인 ‘Little Big Moments (작지만 소중한)’ 진행
▶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의 이나은, 무학의 소주 브랜드 '딱 좋은데이'의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
▶ 롤챔스(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LCK)의 아나운서 출신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 디시인사이드 2020년 홍보 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