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노션, 브라질에서 '크레타' 성공적 런칭
2017-04-14 김강진
▲ 이노션 '현대차크레타' 런칭 퍼레이드[AP뉴스=김강진기자] 현대기아차의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브라질법인(IWB)은 지난 1월 현대자동차 브라질법인(HMB)의 소형 SUV인 Creta를 브라질 시장 내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Creta는 HB20에 이어 HMB의 두 번째 현지 생산 전략 차종이다. 국내에서는 출시가 안된 차종이지만 '코나'라는 이름으로 5월에 국내 출시 예정이다.
크레타 런칭 프로모션은 “Hyundai Creta: The Best Comes Now”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TVC를 비롯하여, 360° VR 영상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공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360° VR 영상은 공개 10일만에 53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IWB는 지난 2월 말 브라질 카니발 시즌에 상파울루 시내에서 Hyundai Creta Parade를 진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