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광고학회, 4차 산업혁명 2017 학술대회

2017-05-30     김지민
[AP뉴스=김지민기자] 한국 OOH광고학회(Out Of Home Advertising 광고학회장 한광석)에서는 2017년 춘계 정기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4차 산업혁명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듯 "OOH광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라"는 주제로 열리게 된다.
 
총 19개의 세션 가운데 주제와 연관된 대주제 특별세션 "4차 산업과 OOH"는  고한준, 여민구, 전혜경(국민대) 교수가 발제를 하게 되고  토론은 진홍근(경남대)·김현홍(인앤아웃) 씨가 참여한다.
 
그 외 "빅데이터를 이용한 옥외광고 효과측정 모델과 플래닝 방법론" 김기주(한국리서치), "드라마 PPL광고에서 상품의 돌출성과 해당 프로그램과의 부합성이
시청자들의 검색 및 공유 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선정(고려대) 등 18개의 다양한 세션이 열리게 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9일(금)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 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OOH광고학회 사무국 (010-3477-5253)으로 하면 된다.
 
djkre0cfme.jpg                        ▲ 2016년 ooh 춘계 학술대회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