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주]광고 모델 동향
2017-06-23 광고정보팀
[AP뉴스= 광고정보팀]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들이 연이어 광고 모델로 발탁되고 있다.
지난 20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하성운과 노태현이 속한 아이돌 그룹 '핫샷'이 학생복 브랜드 '쎈텐'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데 이어 지난 19일과 21일에는 프로듀스 101 데뷔팀인 '워너원'이 이니스프리와 롯데제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정혜성이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남양유업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G마켓 측은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정혜성의 매력과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당시 공명과 함께 매회 시선을 끌었던 모습들이 이번 광고 콘셉트에 최적이라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또 정혜성씨를 모델로 발탁한 남양유업측은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정혜성씨의 매력과 신제품 오미남 오미녀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고 발탁이유에 대해 말했다.
테니스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가수 윤종신의 아내이기도한 전미라씨가 한국코와주식회사의 테이핑 기능 보호대 '반테린서포터'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전미라씨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 "반테린서포터를 많이 찾는 생활체육인과 주부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광고 모델로 전미라 전 테니스 국가대표를 선정하게 됐다”고 했다.
아래는 지난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광고주와 새롭게 계약을 맺은 광고계 스타들 소식이다.
▲ 배우 정혜성▶ 6/23 금
- 김흥국, 밀란(가발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
▶ 6/22 목
- 배우 정혜성, G마켓(슈퍼 브랜드 딜) 광고 모델로 발탁
- 방탄소년단, 스마트학생복과 2년 연속 광고 모델 재계약
▲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전미라씨 윤종신씨 부부▶ 6/21 수
- 서경석, 차수학(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광고 모델로 발탁
- (테니스 선수) 전미라, 한국코와주식회사 (테이핑 기능 보호대 '반테린서포터')의 광고 모델로 첫 등장
- 민경훈, 벅스( 나비 프로젝트) 광고 모델로 발탁
- (프로듀스 101 데뷔팀) 워너원, 롯데제과 (유산균 요하이) 광고 모델로 발탁
▶ 6/20 화
- 배우 정혜성, 남양유업(오미남 오미녀) 광고 모델로 발탁
- 아이돌 그룹 핫샷, 쎈텐(학생복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
- 김사랑, 뉴트리(에버콜라겐) 광고 모델로 발탁
▲ 아이돌 그룹 핫샷▶ 6/19 월
- 배우 이세창, 바로오토 광고 모델 재계약
- 김준현, 배달통 광고 모델로 발탁
- (프로듀스 101 데뷔팀) 워너원, 이니스프리(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광고 모델로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