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반세기 맞이하는 올해의 광고상
2018-01-09 박혜미
올해의 광고상은 우리나라 광고 산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지난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 중 이론적·실무적 측면에서 우수한 광고물을 심사·선정하고 시상하고자 마련한 시상제도다.
또한 우수 광고 작품에 대한 학계와 업계의 논의를 통해 산학협동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올해의 광고상]은 1993년부터 시행하여 25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광고 시상제도다.
한편, 24회 올해의 광고 대상 중 TV부문 대상은 SK텔레콤 기업PR '연결의 파트너'가 수상했다.
문의처는 한국광고학회 사무국( 02-2144-0264 / kas0264@hanmail.net)이며, 시상식은 2018년 4월 7일(토)에 개최되는 한국광고학회 봄철 정기 학술대회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