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둬야 쓸데있는 글로벌 온라인 광고

2019-03-07     김지민
[AP신문= 김지민 기자]  온라인 광고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광고주를 포함한 온라인 광고 생태계 및 AD TECH 산업은 디지털 데이터, AI 및 블록체인을 포함한 새로운 테크놀러지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서, 보다 나은 광고 효율성을 위한 여러 시도와 방법이 연구되고 있다.

이 주제에 관한 가장 신뢰와 권위를 자랑하는 조직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이다.

디지털 마케팅 서밋(DMS)에서는 오는 3월 16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IAB 알렉산드라 살로몬(alexandra salomon)(사진)을 강사로 초빙하여  [글로벌 온라인 광고 & 광고 테크놀러지 트렌드와 표준화 트렌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Salomon은 영국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자랐으며 다국어를 구사할뿐만 아니라 진정한 다문화인이다. AOL, 야후 (Yahoo), Zinio 및 디스플레이 퍼블리싱과 같은 유명 브랜드의 온라인 광고 및 대화 형 마케팅 분야의 베테랑이다.  인터랙티브 광고국 (International Advertising Bureau)에서 5 년간 근무한 후 25 년간의 비즈니스 개발 및 글로벌 마케팅 경험이 있다. 

본 세미나의 참가비는 5만원이며 선착순 50명이다. 


34dfjsm.jpg▲ alexandra salomon
             현재 :  IAB Tech Lab Head of Global Business 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