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네일러'가 말하는 진보적 광고
2018-03-14 김지민
[AP뉴스= 김지민 기자]
"나는 항상 후미진 틈새를 들여다 보며 큰 일이 될 수있는 작은 것들에 주의를 기울이려고 노력했다."
광고 업계에서 가장 유능하고 스마트한 온라인 동영상 업계의 권위자로 추앙 받는 '피터네일러'(Peter Naylor)가 [2018 advanced Advert] 에서 연사로 나선다.
피터 네일러는 advanced Advert 에서 광고주와 소비자, 그리고 광고 회사간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새로운 트렌드가 광고소비자와 어떨게 일대일 관계를 형성하는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동영상 광고의 주요 매출 흐름을 어떻게 이끌어 내는지에 대해 그만의 고유한 통찰력에서 비롯된 경험을 나누겠다고 했다.
피터네일러는 동영상 광고 솔루션 회사인 [Hulu]의 SVP이자 광고 영업 책임자로서 회사의 광고 판매 및 영업 운영 기능을 총괄하고 있다.
그는 [Hulu]의 첫 번째 미디어 수익 모델을 수립했을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미디어로 이동하는 광고 비용을 정당화하기 위해 시스템을 만들고 가차없이 싸워온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2018 advanced Advert]에서는 데이터, 자동화, 프로그래밍 등의 측정이 동영상광고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토론한다. 이를 위해 주최측은 역동적인 콘텐츠와 광고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사고를 하는 리더를 모았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6일 뉴욕 스튜어트 호텔에서 개최된다.

▲ 2018 advanced Advert와 피터 네일러(오른쪽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