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 '데이터 사이언스와 광고·PR의 미래'

2018-05-11     김지민
[AP뉴스=김지민 기자]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박종민)는  오는 18일 ‘데이터 사이언스와 광고·PR의 미래'라는 주제로 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2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소비자심리연구회 등 9개 연구회에서 70여편의 발표를 할 예정이다.

한국광고홍보학회 박종민 회장은 “이번 대회는 데이터 사이언스 시대에 광고·PR의 학문적, 산업적 변화와 전망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고민과 토론이 있을 예정이며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일정표 참조)

3552597926_jaOYvzgV_EAB3B5ECA780EBACB828EC8898ECA095EC9984EC84B12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