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동향]나스미디어 NCPS 광고 상품 출시 外

2018-06-19     김지민
[AP뉴스=김지민 기자] 
<나스미디어, 엔포스팅 모바일 NCPS 광고 상품 출시>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18일 ‘엔포스팅(Nposting)’을 통해 NCPS(Non-incentive Cost Per Sales)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포스팅은 국내외 다수 NCPI(Non-incentive Cost Per Install) 광고 플랫폼에 트래픽을 제공하며, 다양한 광고주의 캠페인을 실제적으로 운영해 온 국내 최초의 NCPI Exchange 플랫폼이다. 이번 NCPS 상품 출시로 엔포스팅은 여타 NCPI 광고와 차별화하여 광고주의 매출까지 담보할 수 있게 되었다. 

NCPS 광고란 광고주 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났을 때 광고비가 발생하는 방식으로 광고주의 실제 매출을 증대시키기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기존 NCPS는 웹 기반의 상품으로 앱 광고주가 집행하기에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엔포스팅은 앱 광고주를 대상으로 기존에 제공되는 3rd Party tracker에서 구매(결제) 이벤트만 추가 할 경우 NCPS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간편화하였다. 

<DMC미디어, NBP(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와 협약…마케팅 전문자료 제공>

디지털 광고판매대행사 및 광고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대표 박원기, NBP)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DMC미디어는 NBP가 운영하는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NCP)에 자사 광고 마케팅 전문자료인 DMC리포트 PRO를 서비스하게 된다. NBP는 DMC리포트 PRO가 안정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한다. DMC리포트 PRO는 DMC미디어에서 발간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 전문 프리미엄 지식 보고서 서비스를 말한다.

이준희 DMC미디어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는 중소기업에도 얼마든지 기회가 열려있다”며 “네이버의 인프라와 DMC리포트 PRO 서비스가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