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스타들의 모델 계약 소식 고아라外
2019-01-21 광고정보팀
[광고모델 정보팀] 배우 고아라가 김청경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모델로 선정됐다. 앞서 리즈케이는 배우 이보영과도 모델 계약을 한 바 있다. 이로써 리즈케이는 이보영, 고아라 투 톱 체제의 모델을 기용하게 된다.
고아라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 김청경 리즈케이 대표는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고아라의 매력은 2030 싱글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매거진 화보나 MAMA 등 글로벌 행사에서 트렌드아이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아라의 활약을 눈여겨 봐왔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로 입지를 굳혀가는 고아라와 리즈케이의 행보도 부합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아라는 '응답하라 1994', '화랑', '블랙', '미스 함무라비' 등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한계 없는 연기 변신으로 무한 매력을 뽐내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다. 특히, 내달 11일 첫 방송되는 SBS 사극 '해치'에서 외모면 외모, 무술이면 무술 모든 면에서 능한 사헌부의 다모인 '여지'로 분한다. 각종 위장술은 물론 침투, 청국어, 왜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조선판 걸크러시' 역할로 변신했다.
아래는 1월 21일 (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글로벌 모델 션 오프리, 삼성물산 패션 갤럭시 브랜드 모델 계약
▷가수 선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모델 계약
▷배우 고아라, 김청경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모델 계약
▷배우 서현진, LG생건 '예화담 환생고' 모델 계약
▷배우 김수미, 네시픽 모델 계약
▷구구단 김세정, 무학소주 '좋은데이'모델 계약
▷에이핑크 손나은, 농심라면 '너구리' 모델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