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김상준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가그린 스탠다드 와이드 미세모 칫솔’ 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가그릿 칫솔은 14.5mm의 넓은 헤드와 0.01mm 초미세 칫솔모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14.5mm와이드 헤드는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양치할 수 있고, 치아가 받는 양치 압력을 줄일 수 있다. 0.01mm 초미세 칫솔모는 치아 사이와 잇몸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가그린 칫솔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몰'에서는 가그린 칫솔 출시 기념으로 1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1982년부터 소비자들의 구강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가그린에서 오랄 케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든 칫솔이 첫 출시됐다”며, “와이드 헤드에 초미세모가 적용된 가그린 칫솔이 민감한 잇몸에 고민이거나 깨끗한 세정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동아ST,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 동아쏘시오그룹, 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이동식 봉사 약국 트럭 투입
- 동아제약,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리뉴얼…주요 성분 용량ㆍ사용 기한 늘려
-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청포도 향' 출시
-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조기 정착 ‘동아멘토링’ 수료식·결연식 실시
- 동아제약, 템포 모델 박지후와 함께 생리대 기부
- 동아제약, 원주시 폐의약품 수거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 동아ST, 메쥬·고신대복음병원과 ‘심장진단센터 설립 업무협약’
- 동아쏘시오홀딩스, ‘BIS Summit 2022’ 반부패 서약 동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