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김상준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템포 모델 박지후와 함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박지후가 주인공으로 활약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촬영지인 안동 성희여자고등학교 학생들과 선생님에게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8P’ 400팩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템포 모델인 박지후가 여성들의 건강한 삶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획했고, 동아제약 템포가 생리대를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박지후는 최근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극 중에서는 숨겨왔던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동아제약 템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국제 개발협력 NGO단체인 지파운데이션과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생리대 판매 수익금 일부와 템포 순면커버 제품을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후원사업에 지원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경북 상주시의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내추럴 순면 패드’ 생리대 3600팩을 지원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템포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박지후의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캠페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동아제약, 14.5mm 와이드 헤드 ‘가그린 칫솔’ 출시
- 동아ST,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 동아쏘시오그룹, 울진 산불 피해 지역에 이동식 봉사 약국 트럭 투입
- 동아제약, 감기약 ‘판텍큐 플러스’ 리뉴얼…주요 성분 용량ㆍ사용 기한 늘려
-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청포도 향' 출시
- 동아제약, 원주시 폐의약품 수거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 동아ST, 메쥬·고신대복음병원과 ‘심장진단센터 설립 업무협약’
- 동아쏘시오홀딩스, ‘BIS Summit 2022’ 반부패 서약 동참
- 동아ST, 김민영 대표이사 선임…박재홍 사장 R&D 총괄
-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 "그룹사 관리, 재무목표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