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4월 3일 오후 9시 35분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등을 방문하는 ‘북유럽 패키지(8박 10일)’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북유럽 패키지 방송은 글로벌 항공사 루프트한자의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편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선택관광 코스와 같이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별도 옵션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앞서 지난 27일 올해 처음으로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선보인 ‘하와이 4박·5박 패키지’ 상품은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약 6000건의 주문예약이 몰려 14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하며 완판 됐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진행된 해외여행 상품 방송 중 가장 많은 고객이 몰린 것으로, 지난해 11월 위드코로나 시기 재개했던 해외여행 상품 방송과 비교해 2배 가량 높은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4월 스위스·싱가폴·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의 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그간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다가오는 휴가시즌과 맞물려 폭증한 결과”라며,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를 반영해 유럽, 동남아, 미주 등 즉시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방송을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현대百, ‘언커먼 스토어’ MZ세대에 통했다…10만명 돌파
- 현대百, '리.그린관' 오픈…"업계 최초 ESG 테마 상품만 모았다"
- 현대퓨처넷,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발굴해 美 진출 지원한다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 'H포인트 페이' 선보인다
- 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 영업망 확대 드라이브
- 현대홈쇼핑, 3억원 규모 중소협력사 R&D 지원 사업 실시
- 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사업 확대 속도낸다…‘그리팅 당뇨식단’ 출시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현대百, 첫 전사 차원 골프페어 연다…"역대 최대 규모"
- 현대그린푸드, 한국임상영양학회와 케어푸드 공동 연구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