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는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회사 ‘슈피겐코리아’와 함께 KT 고객 전용 액세서리 할인 사이트인 ‘슈크림(슈피겐 KT 드림)’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슈크림’ 사이트는 휴대폰 사용 시 필요한 좋은 품질의 액세서리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KT 고객전용 온라인 샵이다.
고객이 KT 휴대폰을 개통하면 MMS를 통해 KT 고객 전용 ‘슈크림’의 URL과 접속번호가 전송되고, 고객은 전송된 URL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케이스, 필름 및 충전기, 생활용품 등 다양한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슈크림’ 프로그램의 대상 고객은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갤럭시 Z플립3 ▲아이폰 13 시리즈 ▲아이폰 SE3 ▲갤럭시 S21 등 단말기를 개통한 고객으로, 이용 가능한 단말 라인업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KT는 ‘슈크림’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부담을 낮춰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모바일 구매 시 제공되는 사은품 구매에 대한 대리점 경제적 부담을 완화함으로써, KT 파트너인 대리점과의 상생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 상무는 “그동안 휴대폰 구매 시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데 일조하기 위해 슈크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슈피겐코리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KT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가격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CCTV 고정관념 탈피"…KT, 실시간 석촌호수 벚꽃 영상 공개한다
- KT, 플랫폼 역량 살린 무인창고 관제 서비스 오픈
- KT, 에뛰드 콜라보 '지구의 날' 기념 Y아티스트프로젝트 제품 출시
- KT, 민클에서 웹툰 NFT 베타 서비스 제공한다
- "휴대폰 요금 직접 설계한다"…KT, 요금계산기 서비스 출시
- KT, 취준생 AI·DX 인재로 양성…20개사 채용 기회 제공
- KT, 수도권 공공분야 클라우드 전환 기술동향ㆍ노하우 공유
- KT, 에너지·안전 등 사회적문제 함께 풀 소셜벤처 키워 ESG경영 실천
- KT, 디지털명세서 이용 고객 2000만명 돌파…탄소배출 5400톤 감소
- KT, 목표주가 상향…"미디어 등 자회사 성장에 주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