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서 ‘카운트다운 STAR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7일간 오는 5월 3일 업데이트 예정인 ‘선상의 바니 체이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카드를 순차 공개한다. ‘바니걸 가드’, ‘아스나(바니걸)’, ‘네루(바니걸)’ 등 일러스트 카드를 오픈할 때마다 매일 ‘청휘석 155개’를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카드 ‘선상의 바니 체이서 키비주얼’을 오픈하면 총 ‘청휘석 12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만 최대 게임 웹진 바하무트가 진행하는 제14회 게임 & 애니메이션 어워드 모바일 게임 부문 동상(3위)를 기록함에 따라, ‘바하무트 수상 기념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청휘석 600개’를 선물하고, 매일 ‘120 AP’를 제공한다. 이번 어워드에는 총 5만3000명의 이용자들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4000여 명의 선택을 받아 올해의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PD는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0.5주년을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유저분들의 말씀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넥슨, 29일 신작 ‘프로젝트 D’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네버랜드에서의 술래잡기’ 업데이트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월드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 실시
- 넥슨, ‘FIFA 모바일’ 스프링 업데이트…초청 경기 모드 추가
- 넥슨 '마비노기',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 캠페인 실시
- 넥슨, 신규개발본부 MOD·페이스플레이 집중 채용 실시
- 넥슨, ‘카스온라인’ 이용자 소통 나서…FGT 참가자 모집
- 넥슨,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 실시…2년 만에 관람객 초청
- "기발한 시도"…넥슨, 국내 최초 게임 서브 브랜드 론칭
- 넥슨, 가정의 달 17종 게임에서 이벤트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