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옥타그램(팔성마왕)】 마왕 리무루=템페스트’와 ‘【오니】 슈나’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기존 콜라보 영웅 ‘【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 ‘【키진】 베니마루’, ‘【파괴의 폭군】 디스트로이 밀림 나바’ 등 4종이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마일리지 600 달성 시 신규 영웅을 포함한 5종의 콜라보레이션 SSR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생슬 영웅들의 신규 성물 5종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성물을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미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미션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웅획득을 11회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스페셜 미션 달성 시 SSR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보스전 ‘클레이만’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클레이만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모아 콜라보 교환소에서 전생슬 영웅들의 UR 등급 코스튬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시까지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영웅 획득을 11회 진행할 수 있는 티켓과 SR【슬라임】리무루=템페스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기념 재료교환 이벤트와 성장 부스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 넷마블, 블록체인 기반 '골든 브로스' 얼리 엑세스 시작
- 넷마블문화재단, 30일 ‘2022 넷마블 게임콘서트’ 개최
- 넷마블, 암호화폐 지갑 MBX 월렛에 DEX 기능 추가
-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넷마블, 29일부터 신작 '오버프라임' 2차 CBT 실시
- 넷마블, '오버프라임' 2차 CBT 실시...안전성·밸런스 검증
- 넷마블, 쿵야 애니메이션 공개…IP 경쟁력 강화 속도낸다
- '오버프라임' 압도적 그래픽 예고…넷마블, 인텔과 성능 최적화 '맞손'
- 넷마블, '라바' 제작진 설립 밀리언볼트에 94억원 투자…"우수 IP 확보"
- 넷마블문화재단, 을지문덕함에 IT기기 등 물품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