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김가영 기자]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한독의 숙취해소 ‘레디큐’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한독은 연말연시 시즌을 겨냥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장성규는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프리랜서 선언 이후 다양한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탁월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레디큐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숙취해소 브랜드로, 달콤한 맛과 독특한 제형을 강조하며 직장인들을타깃으로 제품의 성분만을 강조하던 기존 숙취해소제 시장에 큰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레디큐는 달콤한 열대과일맛 드링크 제형과 망고맛, 바나나맛 젤리 제형이 있으며 커큐민의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젤리 제형의 레디큐-츄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여행시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알려짐과 동시에 단단히 자리잡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장성규는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는 재치있는 캐릭터지만, 동시에 아나운서 출신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방송인이라 생각했고, 그런 점이 레디큐의 컨셉과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장성규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11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아래는 10월 28일 (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0월 28일
▷배우 오나라, ‘할인중독’ 전속 모델 계약.
▷ 배우 송일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계약
▷배우 김희선,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의 모델 계약.
▷배우 최수영, '제20회 가치봄영화제' 홍보대사 계약.
▷배우 여진구, 화장품 '활명' 모델 계약.
▷ 배우 차광수, 하동군 홍보대사 계약
▷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심찬양, G유플러스 + 아이폰 11 프로 모델 계약
▷ 배우 정준호, 경남 고성군 홍보대사 계약
#정준호 #심찬양 #장성규 #차광수 #여진구 #최수영 #김희선 #송일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