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신문=김가영 기자] 배우 차은우가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시장 점유율 1위 유닉스전자는 국내 이미용기기와, 세계 3대 헤어 드라이어 기업으로 헤어롤, 스타일러 등 헤어 관련 제품들과 면도기,뷰티 디바이스와 같은 다양한 뷰티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차은우는 유닉스전자의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모발의 보습력을 높여 부드럽고 촉촉한 헤어 케어를 해주어 가지고 싶은 머릿결로 돌려주는 린스 드라이기 '에어샷'과 단 9초 만에 자신이 원하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해내 제일 예뻤던 모습 그대로 지켜주는 튤립 고데기 '유니컬' 뿌리 볼륨과 앞머리 볼륨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헤어롤인 '슈가핀'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손 쉬우면서도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유닉스전자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과 모든 면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차은우의 이미지가 굉장히 잘 맞는다며 차은우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까지 넓게 알리고 명품 뷰티 가전 전문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유닉스전자는 차은우의 뷰티 전문 브랜드 모델 계약을 기념하여 차은우 미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였고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차은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차은우 친필 사인이 담긴 제품을 제공하며, 새롭게 오픈한 미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차은우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여러가지 다양한 화보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아래는 11월 01일 (금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01일
▷ 배우 공정환, KFC 신규 모델 영 커넬 샌더스 모델 계약.
▷ 배우 이준기, 신세계조선호텔 모델 계약.
▷ 배우 정상훈, 자유투어 홍보 모델 계약.
▷ 가수 빈지노, 남성 화장품 그라펜 모델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