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신문= 김가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렌이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인 DPC의 새로운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
'러브 올 매트 립스틱'은 모델 렌이 활약하는 신제품이며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점이 장점인 제품이다.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보송보송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유지시키며 생기 넘치는 컬러로 풀립과 그라데이션 연출에 제격이다.
DPC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뉴이스트 렌 모델 계약을 기념하여 ‘러브 올 X 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다고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 구성은 뷰티 화보 포토카트 5매,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과 비하인드 컷이 담긴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가 담긴 렌 박스와 뉴이스트 렌의 셀카로 구성된 포토카드 6매와 비하인드 컷이 담긴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와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이 담긴 민기 박스로 총 2종이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있는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으로는 렌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과 렌 친필 싸인이 담긴 뉴이스트 CD, 스킨샷 LED 마스크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엠에스코 공식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DPC 관계자는 "뉴이스트 렌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 그리고 화려하며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며 "이번 광고 모델 계약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선보인 ‘러브 올 X 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래는 11월 05일 (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04일
▷ 배우 이덕화, 탑텐 행복제 홍보 모델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