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김가영 기자] 배우 조보아가 GS fresh (GS프레시)와 광고 모델 계약을 맺어 홍보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GS fresh는 조보아가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톡톡 튀면서도 바르고 배려심 깊은 이미지로 메인 고객인 30, 40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과 신선 식품을 현명하게 구입하려는 고객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을 통해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한다.

조보아는 평소 자주 이용하던 GS fresh의 모델 제안을 받고 놀랐다고 전하며 조보아가 가장 좋아하는 물품은 "우월한우"와 "심플리쿡 마라 감바스"로, 실제로 SNS에서 직접 요리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또한 GS fresh 고객 대상으로 사전 선호 모델 설문조사를 실시했을 때도 조보아가 압도적인 표를 받으며 1위로 선정되기도 해 GS fresh와 조보아와의 인연이 고객들을 더욱 많이 이끌고,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보아의 배려심 깊고 선한 이미지를 통해 GS fresh는 편리한 배송 서비스와 차별화된 신선 먹거리를 함께 안내 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벽 배송과 당일 배송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는 시장 환경에서 반듯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포지셔닝해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것이다.

GS fresh는 조보아와 촬영 기간 동안의 메이킹 영상을 공식 SNS와 앱을 통해 공개하며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SNS 게시물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촬영 기간에 착용한 의상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팬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GS fresh에서는 27일부터 30일까지 GS fresh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해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최저가 도전행사,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GS fresh 김경환 상무는 “조보아 씨의 깨끗한 이미지가 GS fresh의 차별화된 신선 식품 먹거리 홍보에 가장 어울린다는 판단을 하고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큰 사랑을 받는 조보아 씨와 함께 GS fresh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래는 11월 25일 (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25일

 

▷배우 조보아, GS 프레시 전속 광고 모델 계약

▷모델 박정우, 의성마늘만두 광고 모델 계약

▷가수 슬리피,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슈럭 광고 모델 계약

▷배우 윤경호, 현대 자동차 광고 모델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