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김가영 기자] 배우 차재이·차화연 모녀가 건강기능식품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가족이엔티 소속사가 전하며 다정한 모녀의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밝게 웃고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화연과 차재이는 촬영 중간 중간 서로를 챙겨주고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배우로서의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드러냄과 동시에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내어 그 어느 때보다도 즐거운 촬영이 진행되었고 현장 스탭들의 찬사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차재이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촬영장에서 어머니를 만나니 기분이 새로웠다.”며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배우 차재이는 최근 가족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4년 tvN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로 데뷔하였고 이후 2015년 영화 "어떤 살인"에서 단역으로 출연해 연기 내공을 쌓았으며 장진 감독의 연극 "꽃의 비밀" 무대에 오르며 배우로서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다. 올해 5월 tvN 예능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아 연기는 물론 뛰어난 미모와 지성미까지 더해져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아래는 11월 29일 (금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29일

 

▷배우 차재이·차화연 모녀 건강기능식품 광고 모델 계약

▷작가 이말년, 한게임 섯다 홍보 모델 계약

▷가수 김재중, 中 매거진 커버 모델 계약

▷배우 한소희, 모바일 게임 뇌명천하 광고 모델 계약

▷MC 유재석, 초등 인강 브랜드 엘리하이 모델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