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아스트로는 소년미와 청량미를 겸비한 아이돌로, 교복에 어울리는 깔끔한 이미지와 바른 모습이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또 "위키미키는 발랄하고 통통 튀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 10대 청소년들이 착용하는 교복 모델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스마트학생복과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마트학생복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아스트로와 위키미키의 2020 하복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래는 1월 14일(화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들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1월 14일
▷ 배우 공승연(BH엔터테인먼트), 뷰티 브랜드 웰라쥬 모델 계약
▷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 위키미키(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 모델 계약
▷ 전 야구선수 이승엽(팀퓨쳐스, 이승엽야구장학재단), 홍삼 브랜드 정직한삼 전속 모델 계약
▷ 가수 김현철(에프이 엔터테인먼트), 가전 브랜드 로테체 전속 모델 계약
▷ 셰프 최현석, 음식물처리기 비에스푸디 모델 계약
▷ 배우 노정의(나무엑터스), 뷰티 브랜드 드오캄 모델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