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신문=김효진 기자] 오는 2월 20일 광고 회사 TBWA KOREA, 한국능률협회(KMA),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함께 공동으로 기획하고 주최하는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202020 YOUNG REPORT>라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최고의 크리에이터 디렉터이자 광고인들의 멘토이기도 한 박웅현 TBWA KOREA CCO와 TBWA 비즈니스 인사이트 팀의 주도로 진행된다.
"요즘 애들 머릿속이 궁금해?"라는 행사 문구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세미나는 2020년을 시작으로 새로운 10년의 중심 세대가 될 젊은 세대, 그 중에서도 20대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어느 시대나 기업들은 생존과 혁신을 위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중요시 여겨왔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이번 세미나는 그 어느 때보다 변화무쌍하게 움직이는 현재의 20대를 이해하고 공부할 수 있는 유의미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특히 지난 17년간 당대 20대들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관찰, 분석해 온 TBWA KOREA 주니어보드 팀이 들려줄 진짜 20대 이야기가 눈길을 끈다.
청중과 함께 소통하는 Q&A 시간도 마련돼 있으니, 20대의 머릿속이 궁금하고 그들에 의해 달라질 시장과 사회 변화의 방향을 예측해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료로 열리는 이번 특별 세미나는 한국능률협회와 윌라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행사 종료 후 윌라에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