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하민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라이프웨어 브랜드 더스프링홈과 전속 계약을 연장했다.
OSEN의 27일 보도에 따르면, 더 스프링홈 관계자는 "지난해 옹성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재계약으로 2년 연속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옹성우의 따스하고 한결같은 모범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계약을 연장했다"고 전했다.
옹성우와 더스프링홈은 올해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옹성우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지친 삶의 잔잔한 위로'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아래는 2월 28일(금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들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2월 28일
▷ 아이돌 그룹 갓세븐 멤버 뱀뱀(JYP엔터테인먼트), 태국 통신사 AIS 5G 캠페인 모델 계약
▷ 코미디언 홍현희(싸이더스HQ), 뷰티 브랜드 페이스팩토리 요가 마스크 모델 계약
▷동물훈련사 강형욱, 비셀 슬림스팀 청소기 모델 계약
▷ 가수 겸 배우 옹성우(판타지오), 의류 브랜드 더스프링홈 전속 계약 연장
▷ 배우 최희서(웅빈이엔에스), ㈜플코스킨 스킨 케어 브랜드 유리프 모델 계약
▷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 굿피플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