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경제 전체 금융 Markets IT·전자 Autos·Battery Aerospace·Defense 건설·부동산 게임·엔터 제약·바이오 유통·생활경제 에너지 산업·재계 ESG경영 AP광고평론 전체 AP Award 일반기업 광고평론 금융·증권 광고평론 공기업·기타 광고평론 AD·PR·MEDIA 전체 스타마케팅 AD동향 PR동향 미디어동향 OTT미디어 해외광고 엔터 & 문화 전체 K-culture AP스페셜 전체 Opinion Audience Insight MZ세대의 눈 전체 MZ경제의 눈 전체기사 닫기
[AP신문=김지민기자] 인스타그램의 공식 블로그인 business 블로그에서 자사의 광고주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20만명이었던 광고주가 1년만에 5배 성장한 것이다.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커뮤니티는 600만명이며, 비즈니스 프로필은 800만이다. 인스타그램의 광고주를 방문하는 숫자는 월 1억2천만명이다. 1광고당 월 120명이 방문하는 셈이다. 인스타그램은 자사의 광고주들중 성과를 내는 광고주들은 영유아 의류 및 액세서리 판매를 하는 중소기업이 많다고 했다. 엄마들이 입소문을 내주는 등 바이럴마케팅 효과로 자사의 광고주들 매출이 증대된다고 밝혔다. 김지민 mailhouse@korea.com 다른 기사 보기 기사공유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댓글 더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AP신문=김지민기자] 인스타그램의 공식 블로그인 business 블로그에서 자사의 광고주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20만명이었던 광고주가 1년만에 5배 성장한 것이다.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커뮤니티는 600만명이며, 비즈니스 프로필은 800만이다. 인스타그램의 광고주를 방문하는 숫자는 월 1억2천만명이다. 1광고당 월 120명이 방문하는 셈이다. 인스타그램은 자사의 광고주들중 성과를 내는 광고주들은 영유아 의류 및 액세서리 판매를 하는 중소기업이 많다고 했다. 엄마들이 입소문을 내주는 등 바이럴마케팅 효과로 자사의 광고주들 매출이 증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