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뉴스= 광고정보팀]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패션회사 스위브(래쉬가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발탁 배경에 대해 “활발하고 경쾌한 성격과 완벽한 각선미를 지닌 유라의 몸매가 스위브 래쉬가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유라는 촬영 현장에서 밝은 미소와 함께 프로다운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평소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답게 화보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유라는 지난 4월 걸스데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각종 예능 MC 자리를 꿰차며 특유의 발랄하고 센스있는 예능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케미가 잘 맞는 송중기와 박보검이 도미노 피자와 2년 연속으로 광고 모델 계약을 하게 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배우 송중기, 박보검의 밝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가 도미노피자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2년째 함께하게 됐다“며 “올해도 업계를 선도하는 도미노피자만의 제품과 푸짐한 혜택을 통해 두 남자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래는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광고주와 새롭게 계약을 맺은 광고계 스타들 소식이다.

▶5/29(월)

- 김래원, (주)행복한도시 (현대썬앤빌창원 더스퀘어) 광고 모델로 발탁

s7r2jwdfm.jpg▲ 걸스데이 유라 화보 촬영 모습 (스위브 제공)
 

▶5/30(화)

- 배우 임시완, (주)바이올푸드글로벌(닭갈비브랜드 '유가네') 광고 모델로 발탁
- 배종옥, 프랑스 해송'웰루션' 광고 모델 계약
- 유라(걸그룹 걸스데이), 스위브(래쉬가드) 광고 모델로 발탁


▶5/31(수)

- 이동욱,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
- 개그맨 권영찬, 매직캔(쓰레기통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
- 송중기·박보검, 도미노피자 광고 모델 재계약(2년 연속)
- 이서진,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

 
29dc99jfd.jpg▲ 송중기와 박보검 (도미노피자)
 

▶6/1(목)

- 김종민, 경아두마리치킨 광고 모델로 발탁
- 김상중, MG새마을금고 광고 모델로 발탁
- 김고은, LG생활건강(엘라스틴) 광고 모델로 발탁
- 배우 소이현, 유한양행 건강식품(엘레나) 광고 모델로 발탁
- 차태현, 롯데관광의 광고 모델로 발탁


▶6/2 (금)

- 김소혜(걸그룹 I.O.I), 원스토어 광고 모델로 발탁


관련기사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