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경제 전체 금융 Markets IT·전자 Autos·Battery Aerospace·Defense 건설·부동산 게임·엔터 제약·바이오 유통·생활경제 에너지 산업·재계 ESG경영 AP광고평론 전체 AP Award 일반기업 광고평론 금융·증권 광고평론 공기업·기타 광고평론 AD·PR·MEDIA 전체 스타마케팅 AD동향 PR동향 미디어동향 OTT미디어 해외광고 엔터 & 문화 전체 K-culture AP스페셜 전체 Opinion Audience Insight MZ세대의 눈 전체 MZ경제의 눈 전체기사 닫기
[AP뉴스= 김지민기자] 한국광고학회 (회장 김주호)가 오는 4월 7일 '2018 춘계정기학술대회'를 고려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올해의 슬로건은 '광고, 경계를 허물다'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정보기술 혁명, 컨텐츠 생산과 유통구조의 혁신, 소비자 의사결정과 구매방식의 변화 등 현 시대가 던지는 도전들에 광고가 어떠한 방식으로 대응하여 스스로의 역할을 재정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 한국광고학회 2017 추계학술대회 모습 김지민 mailhouse@korea.com 다른 기사 보기 기사공유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댓글 더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AP뉴스= 김지민기자] 한국광고학회 (회장 김주호)가 오는 4월 7일 '2018 춘계정기학술대회'를 고려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올해의 슬로건은 '광고, 경계를 허물다'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정보기술 혁명, 컨텐츠 생산과 유통구조의 혁신, 소비자 의사결정과 구매방식의 변화 등 현 시대가 던지는 도전들에 광고가 어떠한 방식으로 대응하여 스스로의 역할을 재정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 한국광고학회 2017 추계학술대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