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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뉴스=김지민 기자] 한국광고학회(학회장 이시훈)는 방송문화진흥회의 후원으로 오는 9월 7일 서울 잠실광고문화회관에서 '지상파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세미나를 개최한다. 지상파 방송광고의 침체 원인을 살펴보고 그 대안을 종합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활성화 방안 수립에 대해 고민하는 세미나로서 '지상파 방송광고의 현황 및 문제점 진단'과 '지상파 방송광고 활성화를 위한 산업적 측면의 개선 방안' 등의 발제가 이어진다. 김지민 mailhouse@korea.com 다른 기사 보기 기사공유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댓글 더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AP뉴스=김지민 기자] 한국광고학회(학회장 이시훈)는 방송문화진흥회의 후원으로 오는 9월 7일 서울 잠실광고문화회관에서 '지상파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세미나를 개최한다. 지상파 방송광고의 침체 원인을 살펴보고 그 대안을 종합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활성화 방안 수립에 대해 고민하는 세미나로서 '지상파 방송광고의 현황 및 문제점 진단'과 '지상파 방송광고 활성화를 위한 산업적 측면의 개선 방안' 등의 발제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