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 정보팀] 배우 고아라가 김청경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모델로 선정됐다. 앞서 리즈케이는 배우 이보영과도 모델 계약을 한 바 있다. 이로써 리즈케이는 이보영, 고아라 투 톱 체제의 모델을 기용하게 된다.

고아라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 김청경 리즈케이 대표는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고아라의 매력은 2030 싱글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매거진 화보나 MAMA 등 글로벌 행사에서 트렌드아이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아라의 활약을 눈여겨 봐왔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로 입지를 굳혀가는 고아라와 리즈케이의 행보도 부합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아라는 '응답하라 1994', '화랑', '블랙', '미스 함무라비' 등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한계 없는 연기 변신으로 무한 매력을 뽐내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다. 특히, 내달 11일 첫 방송되는 SBS 사극 '해치'에서 외모면 외모, 무술이면 무술 모든 면에서 능한 사헌부의 다모인 '여지'로 분한다. 각종 위장술은 물론 침투, 청국어, 왜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조선판 걸크러시' 역할로 변신했다. 

sml_dterfefd.jpg▲ 배우 고아라 리즈케이 제공
 

아래는  1월 21일 (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글로벌 모델 션 오프리, 삼성물산 패션 갤럭시 브랜드 모델 계약

▷가수 선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모델 계약

▷배우 고아라, 김청경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모델 계약

▷배우 서현진, LG생건 '예화담 환생고' 모델 계약

▷배우 김수미, 네시픽 모델 계약

▷구구단 김세정, 무학소주 '좋은데이'모델 계약

▷에이핑크 손나은, 농심라면 '너구리' 모델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