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현장 전경 = ©넥슨]](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2/3000262_20247_540.png)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3월 4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여성 BJ 이벤트 매치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이하 ‘서우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우파’는 작년 12월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매치는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생중계는 ‘서든어택’이 운영하는 BJ ‘브레드’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매치는 여군 부대 간의 대결 콘셉트로 ‘랜사트(랜딩팀)’와 ‘블랙호크(블랙워크팀)’ 대결의 승자가 지난 ‘서우파’ 우승팀 ‘SFT(싸패팀)’와 맞붙는 방식이며, 여성 BJ로는 ‘오세블리’, ‘토끼예나’, ‘러아’ 등 각 팀마다 5명씩 총 15명이 출전한다. 총 상금은 1100만 원으로, 우승팀에게는 600만 원을 제공한다.
넥슨은 ‘서우파’ 개최를 기념해 사전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열고 우승팀을 맞힐 경우 성장형 무기 ‘마이건’ 획득에 사용 가능한 ‘마이건 코인’ 20개를 제공한다. 예측에 실패해도 ‘마이건 코인’ 2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서우파’ 생중계 동안 아프리카TV 드롭스를 통해 ‘닉네임 변경’, ‘영구제 밀봉’, ‘TRG21(IS) Heart X(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넥슨, 카트라이더 ‘삼일절을 기리며’ 이벤트 진행
- 넥슨, 기술ㆍ보안 등 9개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 업데이트
- 넥슨, 와디즈ㆍ메이플스토리 ‘팬즈메이커’ 펀딩 오픈
- 서울 ‘핫플’에 뜬 던파 모바일···“액션 따라 강남 간다”
- 넥슨,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
- '누적매출 21조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로 새로운 신화 도전
- 넥슨, 경기북부경찰청과 ‘카트라이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 넥슨, ‘카운터사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내며 개발 공약 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