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와 경기북부경찰청이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 ©넥슨]](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3/3000536_20584_128.jpg)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와 경기북부경찰청이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새학기를 맞아 학교폭력 예방에 힘쓰는 경기북부경찰청을 도와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7가지 학교폭력 유형을 살펴보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나만의 표어’를 만드는 이벤트를 연다. 30자 이내의 댓글로 표어를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헬멧 배찌(365일)’를 제공하고, 우수 표어로 선정된 30명에게는 ‘포돌이ㆍ포순이 인형 중 1종’과 ‘넥슨캐시(5만 원)’를 증정,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1만 원)’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학폭멈춰! 풍선(100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당 풍선을 착용하고 멀티 플레이 11.2Km 거리를 누적 완주하거나, 멀티 플레이 20회를 승리하는 퀘스트 2종을 수행하면 각각 보상으로 ‘경기북부경찰청 이벤트 패스’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권’과 ‘헬멧 배찌 캐릭터 무제한 변경권’을 지급한다.
또한 ‘카트라이더 X 경기북부경찰청 이벤트 패스’에 참여하고 특정 패스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경찰차 V1(무제한)’, ‘POLICE 번호판(365일)’, ‘POLICE 풍선(365개)’ 등 이번 캠페인 관련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넥슨 창업주' 김정주 NXC 이사, 미국서 별세
- '누적매출 21조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로 새로운 신화 도전
- 넥슨,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
- 넥슨, 여성 BJ 이벤트 매치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개최
- 넥슨, 카트라이더 ‘삼일절을 기리며’ 이벤트 진행
- 넥슨, ‘카운터사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내며 개발 공약 이행
- 넥슨,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로 선정
- 넥슨재단, 국내 첫 독립형 어린이 단기돌봄의료시설 건립 '첫 삽'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언택트 쇼케이스 예고…'궁사' 업데이트 정보 공개
- 넥슨게임즈 31일 출범…첫 타자 ‘히트2’, 개발 역량 입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