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두 번째 앰배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를 선정했다 = ©넥슨]](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3/3000653_20718_4252.png)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두 번째 앰배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은 사회 전반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해 첫 번째 앰배서더로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제덕 선수를 선정한 바 있다.
두 번째 앰배서더로 선정된 블랙핑크 지수는 연예계 대표 게이머로 알려졌으며, 특히 오랫동안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온 유저기도 하다.
넥슨은 이날 메이플스토리 유저로서 지수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메이플 용사의 로그온 라이프와 로그오프 라이프를 전하는 인터뷰 영상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인터뷰 본편 영상은 11일 공개된다.
넥슨 관계자는 "MC 성승헌과 지수가 직접 출연해 게임 속 지수의 캐릭터 직업, 플레이 경험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메이플 용사로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넥슨, ‘카운터사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내며 개발 공약 이행
- 넥슨, 경기북부경찰청과 ‘카트라이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 '넥슨 창업주' 김정주 NXC 이사, 미국서 별세
- '누적매출 21조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로 새로운 신화 도전
- 넥슨,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
- 넥슨재단, 국내 첫 독립형 어린이 단기돌봄의료시설 건립 '첫 삽'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언택트 쇼케이스 예고…'궁사' 업데이트 정보 공개
- 넥슨게임즈 31일 출범…첫 타자 ‘히트2’, 개발 역량 입증한다
- [일문일답]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비숍' 육성하고 있다"
- 넥슨, '던파 모바일' 초대형 옥외 광고 공개…24일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