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초대형 옥외 광고를 내걸었다.
넥슨은 지난 16일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강남구 일대에 설치한 초대형 전광판의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던파모바일의 버프 요정이 강남의 주요 빌딩을 날아다니다가 마지막 K-POP 스퀘어 속 세리아 NPC(Non Player Character)를 만나는 장면을 3D로 연출했다.
이번 초대형 옥외 광고는 4월 30일까지 ▲코엑스 K-POP 스퀘어 ▲코엑스 H-wall ▲강남역 IS-LIVE ▲포스코사거리 V-PLEX ▲역삼역 현익빌딩 등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주요 빌딩 5곳의 전광판을 통해 상영한다.

넥슨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새로운 TV 광고 3편도 잇따라 선보였다. 광고는 ▲모험의 시작 ▲세리아의 추억 ▲또 한 번, 세상을 움직입니다 총 3편으로,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추억을 자극하는 한편 모바일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을 예고한다.
넥슨은 24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던파모바일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일문일답]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비숍' 육성하고 있다"
- 넥슨게임즈 31일 출범…첫 타자 ‘히트2’, 개발 역량 입증한다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언택트 쇼케이스 예고…'궁사' 업데이트 정보 공개
- 넥슨재단, 국내 첫 독립형 어린이 단기돌봄의료시설 건립 '첫 삽'
- 넥슨,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로 선정
- 넥슨, 서든어택 ‘2022 시즌1 피날레 스페셜 이벤트’ 실시
- 넥슨, 25일 ‘프로젝트 D’ 세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 개최
- 넥슨, ‘DNF 듀얼’ 6월 PC·콘솔 플랫폼 글로벌 출시
- 넥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넥슨, 던파 모바일 캐릭터 사전생성 시작…서버당 1개씩 생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