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 시즌1: 제로 아워’의 마지막을 장식할 피날레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서든패스의 레벨을 높이면 레벨에 따라 하트 엑스 무기 멀티카운트, 비비&예나 멀티카운트, 제로 영구제 선택권 III, 제로 영구제 선택권 IV 등 다양한 보상을 순차 지급한다. 챌린지패스까지 활성화 시에는 1000SP를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2022 시즌1의 피날레를 기념해 ‘서든어택’ BJ ‘브레드’, ‘썽’과의 특별 생방송 서든 라이브를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서든러들은 이번 생방송에서 인게임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라이브 영구제 상자와 라이브 캐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라이브 영구제 상자를 오픈하면 마법소녀 및 요리사 캐릭터, 격투 인기 캐릭터 세트, 인기 스킨 무기 영구제 중 1종을, 라이브 캐시 상자는 여기에 더해 넥슨캐시 교환권(5000원), 1000SP 교환권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따뜻한 봄을 알리는 ‘페어리가든’ 무기 멀티카운트를 4월 21일까지 출시한다. ‘페어리가든’ 스킨 무기를 3종 활성화하면 경험치 및 포인트를 20% 추가 제공하는 등 각종 세트 효과가 발동한다. 3월 31일까지 ‘페어리가든’ 멀티카운트를 통해 무기 획득 기간 총 300일과 600일 수집 시 각각 ‘페어리가든’ 무기 영구제 선택권과 더블 모드 변신 기능이 적용된 신규 마이건2를 획득할 수 있는 ‘Double 마이건2’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한 넥슨은 앞으로 2주간 ‘피날레도 제로와 함께’, ‘시즌1 피날레에 참여하세요’ 등의 매일 특정 문구를 전체 채팅창에 입력하면 영구제 밀봉, 최근 통합 초기화, ‘페어리가든’ 무기 멀티카운트 등의 보상과 함께 총 40만 경험치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봄 맞이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대 코드를 발급받고 신규 또는 복귀 서든러를 초대하면 초대 인원에 따라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과 초대 대박 캐시상자 등을 지급하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하면 근접무기 영구제 선택권, 300SP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 넥슨, '던파 모바일' 초대형 옥외 광고 공개…24일 정식 출시
- [일문일답]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비숍' 육성하고 있다"
- 넥슨게임즈 31일 출범…첫 타자 ‘히트2’, 개발 역량 입증한다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언택트 쇼케이스 예고…'궁사' 업데이트 정보 공개
- 넥슨재단, 국내 첫 독립형 어린이 단기돌봄의료시설 건립 '첫 삽'
- 넥슨, 25일 ‘프로젝트 D’ 세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 개최
- 넥슨, ‘DNF 듀얼’ 6월 PC·콘솔 플랫폼 글로벌 출시
- 넥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넥슨, 던파 모바일 캐릭터 사전생성 시작…서버당 1개씩 생성
- 넥슨, V4 ‘전쟁의 시대 시즌2’ 업데이트 세부 정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