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유저 간담회 ‘바람의나라: 연택트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사전에 선정된 참가자 130명이 줌(Zoom)으로 참여한 가운데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간담회 전체 내용은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생중계된다.
넥슨은 행사에 앞서 쇼케이스 예고 페이지와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1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유저 간담회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줌으로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 접수 마감 후 신청자 중 130명을 선발해 17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효시(嚆矢): 활의 민족이 온다!’는 부제 아래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2 대규모 업데이트 ‘궁사’ 소식을 전한다. 이태성 디렉터와 조승모 기획팀장이 출연해 직접 ‘궁사’ 업데이트 세부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향후 개발 예정인 콘텐츠와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한다.
쇼케이스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넥슨재단, 국내 첫 독립형 어린이 단기돌봄의료시설 건립 '첫 삽'
- 넥슨,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로 선정
- 넥슨, ‘카운터사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내며 개발 공약 이행
- 넥슨, 경기북부경찰청과 ‘카트라이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 '누적매출 21조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로 새로운 신화 도전
- 넥슨게임즈 31일 출범…첫 타자 ‘히트2’, 개발 역량 입증한다
- [일문일답] 블랙핑크 지수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비숍' 육성하고 있다"
- 넥슨, '던파 모바일' 초대형 옥외 광고 공개…24일 정식 출시
- 넥슨, 서든어택 ‘2022 시즌1 피날레 스페셜 이벤트’ 실시
- 넥슨, 25일 ‘프로젝트 D’ 세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