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플래튼과 제휴해 인기 있는 한정판 신발에 드로우할 수 있는 ‘쏠의 서프라이즈! 슈프라이즈 스캇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신한은행]](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3/3000610_20664_1629.jpg)
[AP신문 = 이주원 기자] 신한은행은 플래튼(이하 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 있는 한정판 신발에 드로우(응모·당첨)할 수 있는 ‘쏠의 서프라이즈! 슈프라이즈 스캇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으로, 한정판 신발을 응모·구입·인증하는 과정을 하나의 놀이이자 문화로 생각하는 MZ세대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 자주 방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쏠의 서프라이즈! 슈프라이즈 스캇 드로우’ 이벤트는 쏠(SOL)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정판 신발 응모 일정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특별히 트래비스 스캇 콜라보 신발 중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조던1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레트로 하이 OG SP 밀리터리 블루’ 등 6종을 1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신발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신발을 예쁘게 담아 전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슈케이스 50개를 별도로 추첨해 제공한다.
경품의 당첨 발표는 이벤트 마지막 날인 21일 오후 8시 30분에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지해 당첨의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지 못하는 당첨자는 별도 공문게시 및 익일 개별 LMS를 통해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MZ세대들은 한정판 신발 드로우를 하나의 놀이이자 문화로 생각하며 기존의 금융자산뿐만 아니라 신발도 자산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MZ세대의 새로운 놀이인 드로우 문화에 신한은행이 함께하고, 나아가 한정판 스니커즈의 발매정보와 연계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은행, 캄보디아에 13번째 지점 개점…디지털전략 병행으로 현지 공략 강화
- 신한은행, 우크라이나 피해기업 3000억원 규모 금융지원 실시
- 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전용 신용·체크·라이더PLCC 카드 출시
- "AI가 ATM 보이스피싱 잡아낸다"…신한銀, 이상행동탐지 기술 도입
- 신한은행, ‘광진땡겨요상품권’ 출시…연말까지 15% 할인
- 신한은행, ‘TDF 시작해 봄’ 개인형 IRP 이벤트 실시
- "치킨 한마리가 천원"…신한은행, '땡겨요x부어치킨' 입점 이벤트 실시
- "DT 혁신 인정"…진옥동 신한은행장, 표준협회 60주년 공로패 수상
- 신한은행, 금융권 최초 자체 구축 메타버스 플랫폼 베타 서비스 오픈
- 신한은행,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고객참여형 기부캠페인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