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김상준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무풍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냉방을 넘어 청정·제습까지 사계절 내내 집안 공기를 관리해 주는 무풍에어컨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대상 모델은 스탠드형·벽걸이형뿐만 아니라 가정용 시스템에어컨까지 대상 라인업을 확대했으며, 캐시백ㆍ포인트ㆍ무상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되며, 2022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I’ 구매시 로봇 청소기 ‘제트 봇’ 또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을 무상 증정한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에어컨을 반납하고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경우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대 10만원, ‘무풍에어컨 클래식’은 5만원의 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10만 포인트가 부여된다.
2022년형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무풍에어컨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여러 개 구매 시 최대 18만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결혼이나 이사를 앞두고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다양한 라인업과 독보적인 무풍 기능을 갖춘 무풍에어컨을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스탠드형∙벽걸이형 뿐만 아니라 시스템에어컨까지 다양한 무풍에어컨을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캄 테크' 구현…‘보는 TV’에서 ‘즐기는 TV’로 재정의
- 삼성전자, 美 웨스턴디지털과 차세대 스토리지 분야 기술 협력
- 삼성전자, 2억개 픽셀의 마이크로 LED로 방콕 빛낸다
-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신규 색상 3종 출시
- "역대급 가성비" 삼성전자, 갤럭시 A23 출시…가격 37만4000원
- 삼성전자, 2022년형 사운드바 출시…"디자인 혁신 이뤘다"
- 삼성전자, 상반기 기초과학·소재·ICT 연구에 486.5억원 지원한다
- 삼성전자, 악재 이겨내고 사상 최대 분기 실적 올렸다…1Q 매출 77조원
- 삼성전자, 연매출 300조원 청신호…"우려는 과하고 주가는 싸다"
- 삼성전자, 미래 대응 빨라진다…'N-ERP' 글로벌 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