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DB손해보험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DB손해보험

[AP신문 = 이진성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모바일 보험안내 콘텐츠 ‘알기쉬운 보험스토리’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DB손해보험 고객용 앱 첫 화면에서 ‘알기쉬운 보험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험 팩트체크’, ‘추천! Best상품’, ‘보험꿀팁’, ‘내보험 바로알기’, ‘챗봇·채팅상담’ 등의 세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알기쉬운 보험스토리’를 통해 보험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보험전문가와 연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보험가입 니즈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보험전문가의 생생한 사례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고, DB손해보험 인기 보험상품 추천, 구체적인 보상사례별 필요한 보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면 보험전문가에게 바로 상담을 신청해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DB손해보험은 앞서 지난 3월 MY뷰 서비스를 오픈해 모바일 첫 화면에서 고객별 맞춤형 통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알기쉬운 보험스토리’까지 오픈함으로써 고객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개선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 발굴·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