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와 크림(KREAM)이 3월 한 달간 매주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하는 '럭키드로우(Lucky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마트24]](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3/3000356_20378_5821.jpg)
[AP신문 = 이주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림(KREAM)과 함께 3월 한 달간 매주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하는 '럭키드로우(Lucky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 모바일앱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행운 추첨 이벤트로, 고객들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만 클릭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요일 추첨을 진행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한다.
이마트24와 크림은 리셀 시장이 커지고, 거래도 활발해 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한정판 스니커즈를 원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조건 없이 응모 가능한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3월 한 달간 '이마트24 모바일앱'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2000원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올해 '디지털을 통한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단골고객을 늘려나간다는 전략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모바일앱 내에 예약구매 서비스를 론칭하고, 배달플랫폼을 리뉴얼 오픈하는 등 앱 서비스 강화와 함께,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도 지속하며 고객 소통 채널을 늘려가고 있다.
황수원 이마트24 플랫폼마케팅팀 파트너는 "모바일앱을 통한 기분 좋은 경험이 이마트24 단골을 만들고, 단골고객이 가맹점을 자주 찾아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건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이 이마트24를 통해 맛있는 상품을 만나고 기분 좋은 경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이마트24, 3월 ‘이달의 와인’ 6종 선정…"성공 공식 이어간다"
- 이마트24, 가맹점 코로나 확진 대비 추가 지원안 마련
- 이마트24, 라스트오더 할인 서비스 오픈…"소비자ㆍ가맹점 윈-윈"
- 이마트24, 트레저 콜라보 상품 출시…"MZ세대 사로잡는 보물창고"
- 이마트24,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17일부터 판매…가격 6000원
- 이마트24, '3월의 ‘산타’로 변신…취약계층에 신학기 학용품 세트 선물
- 신세계百, 집에서도 뉴트로 홈카페 즐긴다
-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영화예매권 판매…메가박스 최대 25% 할인
- "편의점에 등장한 불꼬지"…이마트24, 동대문 송정식당 콜라보 상품 출시
- 이마트24, ‘달걀인 줄 알도넛’ 출시…디저트상품군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