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와 애드테크 기반 종합 디지털 광고회사 ‘와이즈버즈’는 취약계층 어린이 115명에게 신학기에 필요한 학용품으로 구성된 '드림키트'를 선물했다 = ©이마트24]](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3/3000364_20386_1834.jpg)
[AP신문 = 이주원 기자] 이마트24와 파트너사 ‘와이즈버즈’가 3월의 산타로 변신했다.
이마트24와 애드테크 기반 종합 디지털 광고회사 ‘와이즈버즈’는 취약계층 어린이 115명에게 신학기에 필요한 학용품으로 구성된 '드림키트'를 선물했다고 2일 밝혔다.
드림키트는 '와이즈버즈' 직원 115명이 손수 제작한 DIY 가죽 필통을 포함, 다양한 학용품이 담긴 선물세트다.
이마트24는 지난달 '와이즈버즈'로부터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선물을 함께 하자는 제안을 받았고 좋은 취지에 공감해 동참하게 됐다. 와이즈버즈는 등교가 시작되는 신학기에 가장 필요한 학용품 세트를 생각했고, 평소 파트너사인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다양한 캐릭터 학용품을 눈여겨봐 온 직원이 이마트24에 동참 제안을 하면서 선물세트가 보다 풍성해 질 수 있었다.
드림키트는 지난 달 중순경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됐고, 재단측은 등교 전 깜짝 선물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제공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파트너사의 좋은 제안으로 새학기를 시작하는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선물을 하는데 동참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트너사들과 함께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하고, 그 나눔이 더욱 확산될 수 있는 방안도 고민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이마트24, 한정판 스니커즈 럭키드로우 실시…디지털 마케팅 강화
- 이마트24, 3월 ‘이달의 와인’ 6종 선정…"성공 공식 이어간다"
- 이마트24, 가맹점 코로나 확진 대비 추가 지원안 마련
- 이마트24, 라스트오더 할인 서비스 오픈…"소비자ㆍ가맹점 윈-윈"
- 이마트24, 트레저 콜라보 상품 출시…"MZ세대 사로잡는 보물창고"
- 신세계百, 집에서도 뉴트로 홈카페 즐긴다
- 신세계그룹, 강원·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생필품 긴급지원
- 신세계그룹, 산불 피해 5억원 성금 기부…구호물품도 추가 전달
-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영화예매권 판매…메가박스 최대 25% 할인
- "편의점에 등장한 불꼬지"…이마트24, 동대문 송정식당 콜라보 상품 출시
- 이마트24, ‘달걀인 줄 알도넛’ 출시…디저트상품군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