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을 출시했다 = ©삼성화재]](https://cdn.apnews.kr/news/photo/202203/3000629_20691_4250.jpg)
[AP신문 = 이진성 기자]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은 스크린골프장 이용 고객이 경기 중에 홀인원을 행한 경우 소요된 축하비용을 보장하는 인터넷 전용보험이다.
특히, 고객이 휴대폰으로 직접 한 경기씩 가입하는 스크린홀인원보험은 업계 최초다. 18홀 한 경기의 보험료는 1000원으로 스크린게임 전에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상품이다. 홀인원을 달성하는 경우 사용한 증정용 기념품 구입비용, 만찬비용, 스크린골프 비용을 2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가입과 보상절차도 간편하다. 게임 전에 다이렉트 앱으로 계약자 정보와 스크린 골프 게임정보 입력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축하금 신청 역시 홀인원 이후 30일 내에 스코어카드, 홀인원 시간이 확인되는 사진과 함께 사용한 영수증만으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이 부담없는 비용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에 맞는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press@apnews.kr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삼성, 울진·삼척 산불 피해복구에 30억원 지원
- "반려동물 보험 가입 비율 낮다"…삼성화재, 펫보험 접근성 높인다
- 화재에만 필요한 주택화재보험?…집콕 트렌드에 보장 영역도 변한다
- "삼성화재, 실적 가시성 양호…주가 긍정적 접근 유효"
- "포용금융+상생"…삼성화재, 플랫폼 전용 간병인배상책임보험 출시
-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가입하고 댕냥이 선물 받아가세요"
- 삼성화재, 신규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 공개…일반인 모델로 공감 이끌어
- "20년 무사고 운전자도 느끼는 위협은"…삼성화재, 車보험 고객 설문 공개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비대면 대출ㆍ보험금 청구 서비스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