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신문 = 이진성 기자]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펫보험 활성화와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인 '착'의 안착을 위해 다이렉트 펫보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프트박스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핏펫(FitPet) 과 제휴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까지 연간 보험료 30만원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프트박스 굿즈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삼성화재 직원 대상의 선호도 조사를 거쳐 반려동물 치약 및 간식 등으로 구성됐다.
반려인들의 펫보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출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형 보험상품으로, 생후 60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기간은 1년 또는 3년 중 선택 가능하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한번에 일시납으로 납입할 수도 있고 월납으로 선택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 수도 있다.
특히, 합리적인 보험료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보험료를 계산해 보더라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 반려인들이 편하게 보험 가입을 검토해 볼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견 플랜'은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용을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는 기본이다. 여기에 고객과 반려견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보장받는 담보를 추가하거나 제외 할 수 있다.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묘 플랜'도 '반려견 플랜'과 동일하게 고객이 자유롭게 보장과 가입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질병과 상해에 따른 의료비를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를 기본으로 보장한다. 여기에 반려묘에게 발생하기 쉬운 비뇨기 질환에 대한 비뇨기질환 확장보장과 사망위로금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가족구성원인 반려동물을 위해 펫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선물을 준비했다"며, "반려동물 아이템도 착! 이벤트를 시작으로 반려인 고객에게 착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반려동물 보험 가입 비율 낮다"…삼성화재, 펫보험 접근성 높인다
- 삼성화재, 1게임씩 가입 '스크린홀인원보험' 최초 출시
- 삼성, 울진·삼척 산불 피해복구에 30억원 지원
- 화재에만 필요한 주택화재보험?…집콕 트렌드에 보장 영역도 변한다
- "삼성화재, 실적 가시성 양호…주가 긍정적 접근 유효"
- 삼성화재, 신규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 공개…일반인 모델로 공감 이끌어
- "20년 무사고 운전자도 느끼는 위협은"…삼성화재, 車보험 고객 설문 공개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비대면 대출ㆍ보험금 청구 서비스 출시
- 삼성화재 "전동킥보드 사고 건수 느는데 최고 속도 관리 제각각"
